사진 촬영 학습: 초보자를 위한 팁 및 자료

https://utopia.de/ratgeber/fotografieren-lernen-tipps-und-material-fuer-anfaengerinnen/

사진의 이면에 있는 기술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다양한 매개변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서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서 모든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사진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거나 시스템 카메라를 손에 쥐고 싶다면 여전히 몇 가지 기본 용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Fotografieren lernen: Tipps und Material für Anfänger:innen

Fotografieren zu lernen lohnt sich aus vielen Gründen. Wir erklären dir, wie der Einstieg in die Fotografie gelingt, welche Begriffe du dabei kennen musst und welche Ausrüstung du brauchst.

utopia.de

  • 센서:  센서는 뷰파인더에 기록된 정보를 저장합니다. 센서가 클수록 더 많은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간단히 말해서). 따라서 센서가 큰 카메라는 더 좋은 사진을 찍는 경향이 있지만 더 비쌉니다. 시스템 카메라의 일반적인 좋은 센서 형식은 MFT 및 APS-C입니다.
  • 픽셀:  이미지는 많은 개별 점, 즉 픽셀로 구성됩니다. 카메라가 표시할 수 있는 픽셀 수는 일반적으로 메가픽셀로 표시됩니다. 픽셀이 작을수록 사진의 해상도가 좋아집니다. 따라서 마케터들은 광고 카메라와 관련하여 오랫동안 주로 픽셀 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인위적으로 계산된 픽셀 수는 실제 픽셀 수와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요즘의 일반적인 카메라는 모두 상대적으로 큰 사진을 인쇄할 수 있는 충분한 메가픽셀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메가픽셀 수는 실제 품질 기능이 아닙니다.
  • ISO 값:  ISO 값은 카메라의 감광도에 대해 알려줍니다. 가벼울수록 잘 노출된 사진에 필요한 ISO가 낮아집니다. 열악한 조명 조건에서도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높은 ISO 값에서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ISO 값이 높을수록 이미지 품질이 떨어집니다.
  • 조리개:  조리개는 센서에 닿는 주변광의 비율을 결정합니다. 피사계 심도는 이미지가 (합리적으로) 선명한 거리 범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피사계 심도는 커집니다.
  • 노출 시간/셔터 속도:  노출 시간은 빛이 센서에 떨어지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노출 시간이 길수록 센서가 빛을 "수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것은 열악한 조명 조건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노출 시간이 길수록 이미지가 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긴 노출 시간에 의존하는 경우 삼각대가 유용할 수 있습니다.
  • 초점 거리:  초점 거리는 화각을 결정합니다. 초점 거리가 작을수록 카메라의 조리개 각도가 작아지고 따라서 캡처된 이미지 섹션이 작아집니다. 확대/축소하면 초점 거리가 변경됩니다.
  • 렌즈:  렌즈는 카메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렌즈는 고정 초점 거리와 가변 초점 거리로 제공됩니다. 초점 거리가 고정된 사람들은 확대/축소를 할 수 없지만 해당 지역에서 특히 좋은 사진을 찍습니다. 반면에 표준 줌 렌즈는 상대적으로 넓은 초점 거리 범위를 커버하므로 초보자가 사진을 배우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슈퍼줌 렌즈는 더 멀리 확대할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이미지 품질은 더 나쁩니다.

팁:  해당 지역에서 이미 렌즈를 구할 수 있는 경우 동일한 브랜드의 카메라를 구입하고 이전 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ARY』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를 아시나요?  (0) 2023.08.15
돈 안쓰는 재미  (0) 2023.05.24
The Road Not Taken  (0) 2022.10.10
이번 달 월급으로 하고싶은것.  (0) 2022.09.06
마음의 운동선수_불안낮추기  (0) 2022.08.15
,